광화문미진
리뷰 1
유명한 광화문 미진, 주말 3시 50분경 도착했고 현장 웨이팅으로 앞에 140팀 대기였습니다. 두시간정도 기다렸고 주변 교보문고, 소호거리 등 구경하면서 보냈어요.
저는 냉모밀, 돈까스, 보쌈 맛보기 주문했습니다. 주문하자마자 10분도 안되서 음식이 나와요. 순환율이 빠른 이유가 있더라구요.
우선 냉모밀은 면이 정말 쫄깃하고 육수가 진짜 진리.. 진한 쯔유간이 너무 너무 잘맞아요. 간무와 와사비, 대파 등 개별준비되어있으니 취향껏 조절해드시면됩니다. 그리고 돈까스! 독특한 브라운소스와 바삭고소한 튀김옷, 잘염지된 돈육 3박자가 완벽합니다.. 개인적으로 이 두메뉴는 꼭 추천드려요. 마지막 보쌈도 부드럽고 맛있었지만 어느정도 생각되는 맛이었습니다!
미슐랭인 이유가 납득 되는 곳 같아요ㅎㅎ
(주차는 2시간)
리뷰 2
토요일날 인사동 놀러 가는길에 들린 광화문미진! 요즘 백화점이나 아울렛에 지점들이 있어서 먹어본 기억은 있는데 본점은 안가봐서 종로간김에 먹어봐야 겠다 해서 들린곳. 12시쯤 갔는데 웨이팅 39번. ㄷㄷ 35분쯤 대기한듯 하다. 옆건물에 유니클로가 있어 쇼핑하면서 대기 가능. 냉모밀하고 돈가스, 맛보기수육 주문! 일단 양이 다 많다. 판모밀 두판 나오고 돈가스 두장 나오고 맛보기 수육도 양이 맛보기는 아니고 거의 한접시 나오는듯.. 일단 맛은 냉모밀 육수 맛이 진하고 맛있다. 육수를 싸가고 싶은.. 돈가스 소스가 특이했는데 돈가스도 바삭하니 맛있었다. 수육도 막국수집에 파는 수육처럼 맛있었다. 대기해야 하는 것만 빼면 괜찮은 집인듯. 대기 30분해서 먹을정도인지는 모르겠다만 가성비도 좋은 미쉐린 맛집이었다.
리뷰 3
매번 판모밀만 먹다가 다른 손님들이 돈까스랑 보쌈정식도 많이 드시길래 궁금해서 시켜봤는데 정말 전부다 맛있어요. 돈까스 소스도 일반 돈까스집에서 나오는거랑 달라요. 부드럽고 달콤하고 맛있네요. 옆 테이블에서 만두 드시는거보고 너무 맛있어보여서 추가했어요. 세명이 가서 배터지게 먹고 나왔습니다. 친구들이 다 만족했어요!
리뷰 4
지금까지 먹었던 보쌈중 단연 1티어😍😍
미쉐린을 몇년간 연속으로 받을 만 한 곳,
웨이팅 몇십분을 하고도 먹을만 한 맛😍
웨이팅 10번대였는데 금방금방 들어가더라구요. 약 15분 정도 기다리고 바로 들어갔어요.
음식도 정말 바로 나오더라구요. 1분만에 나온것 같아요.
무엇보다 맛이 🥰🥰🥰🥰 정말 최고였습니다
(맛보기보쌈) - 보쌈은 야들야들 입에서 아이스크림처럼 녹아버리구요. 잡내 하나 없이 너무 맛있습니다.
(냉메밀)- 메밀면은 정말 쫀득탱탱 아주 맛았었어요. 큰 판메밀 2개나 나와서 정말 양이 많아요.
찾아온 것은 아니고 우연히 지나가다가 미쉐린받았길래 들어갔는데 여기는 찾아오고도 남을 맛입니다!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
리뷰 5
이렇게 유명한곳인줄 모르고 ㅎㅎ 11시 45분쯤갔는데 20분정도 기다렸어요~ 점심시간이라 더 많았는지는모르겠지만 테이블회전은 빠른편이었어요~ 웨이팅했을때 앞에 32팀 있었는데 20분이면 기다릴만하죠 ㅎㅎ
음식이 맛있었어요~ 물병 주셨는데 시원한 주전자가 나와서 뭔가했는데 모밀육수였어요 ~ 무하고 파도 테이블에 준비되어있어서 기호대로 냉모밀 먹을 수 있어요~
둘이가서 판모밀 돈까스 보쌈정식 먹었는데 양 많아요;; ㅎㅎ
보쌈정식 공깃밥말고 고기로 달라하시면 보쌈 2점 더 나와요~ 판모밀1인분이 사진에보이는 면2판 나와요~ 밑에 한판 더 있음~ 모밀육수 참 맛있었어요 돈까스도 보쌈도 다 맛있어요!!
그리고 엄청 바쁘신대도 일하시는 직원분들께서 친절하셔서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리뷰 6
✔️주문메뉴 : 냉메밀(판메밀), 맛보기보쌈, 수제돈까스
✔️ 냉메밀은 1인분에 2판이 나오고, 육수는 주전자에 파와 무즙은 테이블에 있어 기호에 맞게 넣을 수 있음. 인원수만큼 그릇을 줘서 나눠먹기 좋음.
✔️보쌈정식과 맛보기보쌈의 차이는 국&밥 유뮤이고, 고기양이 차이가 난다고 함. 밥은 돈까스에도 있을 것 같아 맛보기보쌈으로 주문. 보쌈정식을 시킨 옆 태이블 보니 고기양이 1.5배정도 차이나는 듯. 3천원 더주고 맛보기보쌈을 주문하길 잘했다는 생각. 보쌈무는 있고, 보쌈김치는 없음.
✔️수제돈까스에도 맛보기메밀이 한공기 제공됨. 돈까스 양이 웬만한 왕돈까스집보다 많음.
😀잘 먹었습니다😀
리뷰 7
여름에 63팀 대기에 1시간 넘게 웨이팅 했는데 오늘은 날이 추워서 그런지 1시쯤 와서 대기가 2팀. 오분정도 기다리고 바로 들어갔네요. 냉모밀은 두덩이씩 두판..양이 많다. 보쌈 소짜랑 돈가스, 우동까지 배터지게 먹었어요. 냉모밀은 기본. 면발도 쫄깃하고, 갈은 무, 파와 주전자 육수도 실컷 먹을수 있어서 무조건 주문. 우동면은 단단하지않고 부드럽고 쫄깃. 어묵도 국물도 오늘날씨에 꼭 먹어줘야저. 어마어마한 크기의 돈가스는 달달한 소스가 딱. 냉모밀도 한그릇 셋트. 우동과 냉모밀에 너무 잘어울려요. 보쌈도 보들하니 이가 안좋은 엄마랑 오빠도 부담없이 드셨어요. 정신없이 흡입하고 정신차려보면 비워져있는 그릇...누가 다 먹었어.....ㅋㅋㅋ
리뷰 8
역시 나의 단골집!^^ 최애 모밀집~~ 면발이 쫄깃쫄깃하고 쯔유 맛은 최최최고! 보쌈고기도 야들야들 넘 맛나요! 대신 가격은 올랐네요~
리뷰 9
냉메밀 1등. 엄청난 크기의 돈가스에 같이 주시는 맛보기 메밀 한그릇. 넘 좋고요. 보쌈정식에 국물도 맛있어요. 바빠도 친절하시구 계산할때 항상 맛있었냐고 물어봐주시는것도 감동...
리뷰 10
한시간 기다리고 들어옴 ㅠㅠ 돈까스 소스 진짜 맛있어요 ㅋㅋ 메밀전병은 제가 좋아하는 튀긴건 아니었지만 일행이 엄청 좋아했습니다!! 메밀면 진짜 탱글하구 ...국물은 엄청 달아서 먹다보면 물릴수도 있어요! 그래도 진해서 맛있긴해요 ㅎㅎ
리뷰 11
비빔메밀 양도 많고 생각보다 메밀면에 생각보다 많이 맵지 않아서 외국인도 먹기 좋아요. 온메밀 양 진짜 진짜 많고요. 메밀전병은 김치만두 속에 메밀피로 만든 느낌인데 여기서만 먹을 수 있는 특식 같아서 늘 시켜요. 늘 줄이 있긴한데 회전율 빠르고 가성비 좋아서 추천해요.
리뷰 12
개인적으로 서울 3대 메밀 중 제일 맛있는 집.
어렸을 때는 맛있는지 잘몰랐는데 나이가 들수록 맛있게 느껴집니다.
가족과 왔던 추억때문인지는 몰라도 이제는 제가 좋아하는 맛집이예요.
수육은 맛보기인데,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약간 한방 냄새나는 수육이예요.
비빔도 야채도 많이 들도 양념장도 맛있어요.
일반메밀은 믿고 먹는 맛~
리뷰 13
피맛골 초입에 있고, 미쉐린 표시보고 들어가봤습니다!
냉모밀 진짜 맛있었고, 보쌈이 맛보기로 15,000원짜리가 있어서 같이 나눠먹기 좋았습니다! 돈까스는 진짜 크더라고요 소스 주실 때 따뜻해서 좋았어요!! 한 끼 만족스런 식사였습니다 완전 강추드려요👍👍
리뷰 14
판메밀 두판이 나오구요 무즙 파 와사비 김가루 주전자에 육수까지 원하는데로 넣어서 먹을수있구요 제입맛에는 김가루 않넣는게 깔끔해요
수제돈까스 두툼한 돈까스가 아니고 얇은 돈까스 부드럽구 바삭하니 맛있네요
보쌈정식 보쌈이 촉촉하니 부드럽구 맛있어요
제입맛에는 보쌈이 젤맛있어요👍
주차는 르메이에르빌딩 건물지하에 2시간 무료 주차이네요
리뷰 15
아이들과 대한민국역사박물관 왔다가 근처 맛집이라고 해서 들려봤어요. 30분이상 대기하고 먹었는데 그 시간이 아깝지 않을 만큼 맛집이더라구요. 특히나 메밀소바 국물이 정말 맛있구요. 보쌈이 부들부들 보쌈무김치까지 맛있어서 아이도 어른도 모두 잘 먹고 왔습니다. 종로가면 또 재방문하고 싶은곳입니다. 추천이요!!
메뉴
콩국수(5~8월) - 12000
냉메밀 - 12000

온메밀 - 12000

비빔메밀 - 12000

메밀 막국수 - 12000

메밀전병 - 7000

보쌈정식 - 12000

돌냄비우동 - 11000

수제 돈까스 - 12000

메밀 해물파전 - 17000

메밀 김치전 - 17000

보쌈(맛보기) - 15000

보쌈(소) - 20000

보쌈(중) - 30000

보쌈(대) - 40000

왕만두 - 7000

만둣국 - 11000

떡만둣국 - 11000
